줌(zoom) 온라인 안수집사 모임~
상태바
줌(zoom) 온라인 안수집사 모임~
  • 임세정
  • 승인 2021.03.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소재 복된이웃교회에서 3월 7일 오랫동안 함께 교재하지 못한 안수집사(직분자 모임) 어플리케이션 줌(zoom)을 통해서 진행되었다.

 

반가운 얼굴들을 보며 서로의 근황을 묻고 그리움에 인사를 나누며 오랜시간 함께하지 못한 설움과 아쉬움이 눈 녹듯 녹아져내립니다. 어떤 안수집사님은 공원에서 손자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함께해 주셨으며 다른 한 분은 지방에 내려가서 잠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셨습니다.

 

담당 목사인 임세정목사가 디모데후서 2:1-3절로 소망과 인내는 고난을 견디는 능력이다란 제목으로 짧은 말씀을 나눴습니다. 코로나의 상황이 힘들지라도 소망의 주님께서 함께 하시며 "너는 그리스도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으라(딤후2:3) " 또한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8:37)"로 격려하며 축복하였습니다.

 

이후 서로 기도제목을 나눌때에 함께 걱정해주고 위로해주고 격려해주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서로 이런 시대에 살게 되어 이렇게 줌을 통해서 만날 수 있음에 감사가 된다고 고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줌의 활성화가 온라인 시대를 살아가는 교회와 성도에 큰 힘이되고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성도가 함께 소통할 수 있기에 적극적으로 활용되어 코이노니아(교재)로 계속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시대 소통방법 #줌안수집사모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